프로야구 SK 와이번스는 올 시즌 홈 경기에 ‘요일별 고객 테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SK는 우선 4일부터 매주 수요일을 ‘커플 데이’로 정하고 커플전용 그라운드 게임 대결, 프러포즈 이벤트, 스카이박스 좌석 업그레이드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SK 관계자는 다른 고객층에 비해 프리미엄 좌석을 선호하고 색다른 데이트 장소를 원하는 커플 고객의 특성을 고려했다고 전했다.
또 5일부터 매주 목요일은 ‘직장인 데이’로 정했다.
직장 단위로 즐기는 문화가 금요일에서 목요일로 이동하는 점을 고려해 매주 목요일 직장 동료간의 친목도모와 스트레스 해소를 도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SK는 이를 위해 단체관람 팬들 간의 게임 대결, 명함추첨을 통한 빅보드 업체 홍보 및 치어리더 치맥배송 이벤트 등을 구성했다.
매주 금요일에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여성팬들을 위해 ‘레이디스 데이’를 운영한다.
‘레이디스 데이’에는 선수와 함께 하는 포토타임, 여성 전용 그라운드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며 경기 종료 후 응원단상에서 진행되는 불금파티에는 남성 보이그룹 ‘레드몬스터’가 특별한 공연을 펼친다.
SK는 이밖에도 기존에 토요일에 진행했던 ‘패밀리 데이’를 올 시즌부터 일요일로 변경, 운영한다.
가족사진 지참시 일반석 현장구매 50% 할인 프로그램은 종전과 같이 유지되며, 야구장 그라운드 및 관중석에서 가족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배치한다.
/정민수기자 j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