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상공회의소는 지난 3개월간 진행돼 온 제3기 수원CEO포럼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수료식은 지난 12일 라마다프라자 수원 호텔에서 수료생(26명)을 포함해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제3기 수원CEO포럼은 지난 4월 19일부터 이달 5일까지 3개월간 모두 12차례에 걸쳐 최신 경영기법과 신트랜드에 관한 전문가들의 강연이 이어졌다.
수원CEO포럼은 지역 CEO를 대상으로 학습을 통해 국내·외 급변하는 경제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최신 경영 트랜드와 혁신 방안을 비롯한 경영 능력을 끌어올리고 네트워크 활동을 통해 상호 협력관계 구축을 돕는 등 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이다.
2016년 제1기 과정으로 시작해 지역 CEO들에게 우수한 강사진과 강의 내용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홍지호 수원상공회의소 회장은 “CEO들이 새롭게 변화하는 경영환경에 대비하는 자기 혁신과 주위 기업들과의 네트워크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라며 “바쁜 기업 경영활동 중에도 귀한 시간을 내어 교육을 마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말했다.
제3기 수원CEO포럼 회장인 나병정 ㈜라라테크 대표이사는 답사를 통해 “훌륭한 강사진과 수준 높은 강의로 기업 경영에 새로운 안계를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면서 “이번에 새롭게 형성된 네트워크와 끈끈한 교류를 통해 기업과 지역 경제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주철기자 jc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