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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항 사이버 고객센터 오픈

인천항의 신속한 민원업무 처리를 위한 사이버 고객센터가 오픈해 24시간 민원업무 처리가 가능해지고, 우편으로 발송하던 고지서 분실 등 불편함도 사라질 전망이다.

9일 인천항만공사에 따르면 공사는 10일부터 인천항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고객센터에서 처리하던 민원업무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인천항 사이버 고객센터(cyber.icpa.or.kr)’를 운영한다.

이에 따라 앞으로 민원인들은 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 회원가입만으로도 ▲임대계약정보 ▲항만시설임대료 ▲항만시설사용내역 ▲항만시설사용료 ▲통신요금 ▲전기요금 ▲수도요금 등 인천항 이용과 관련된 모든 사용료와 임대료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온라인 고객센터 오픈은 고객센터 방문객과 임대업체를 대상으로 민원 서비스 개선 설문조사 결과 온라인 민원처리 서비스에 대한 필요성이 확인되면서 추진하게 됐다. 공사는 앞으로는 사이버 고객센터를 통해 24시간 민원업무를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종만기자 man16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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