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포문화재단은 오는 24일 오후 7시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브랜드공연 ‘Rock & 樂 Concert’의 서른세번째 공연을 연다.
군포문화재단의 대표 브랜드 공연인 ‘Rock & 樂 Concert’는 인디음악을 대표하는 장르인 Rock을 통해 즐거움(樂)을 느끼는 콘서트라는 의미로, 관객들이 좋아하는 뮤지션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도록 기획돼 2013년부터 진행되고 있다.
‘Rock & 樂 Concert’의 서른세번째 출연자는 세계로 활동반경을 넓혀나가고 있는 밴드 ‘아도이’(ADOY)다..
신스팝을 기반으로 음악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갖췄다는 평을 받는 밴드 아도이는 2017년 첫 앨범을 발표한 이후 잘 다듬어진 사운드와 멜로디로 국내외 음악관계자들과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공연 섭외 1순위 밴드로 빠르게 자리 잡았다.
특히 지난해 11월에 첫 정규앨범 ‘VIVID’을 발표하고, 한국을 넘어 태국과 대만, 홍콩 등 아시아 곳곳에서 큰 반향을 얻으며 활동반경을 넓혀 나가고 있기도 하다.
아도이는 이번 군포 콘서트에서 자신들만의 색깔이 확실한 라이브를 관객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공연의 입장료는 전석 5만원이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 경기신문/군포 = 장순철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