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음요양병원&평화사우나가 지난 3일 1%복지재단을 통해 시흥시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김명숙 대표는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이끌고 있는 위원장으로 활동하며 계절음식 및 밑반찬 나눔 사업, 복지위기가구 발굴 비대면 홍보 캠페인, 저소득층 맞춤형 기금사업 등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기획·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받은 후원금 100만원은 설 명절을 맞아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추진하는 ‘행복꾸러미 사업’에서 전달하고자 하는 한과를 구입하는 데 사용될 계획이다.
김명숙 대표는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지역 곳곳을 다녀보니 도움이 필요한 숨어 있는 어려운 이웃들이 정말 많았다”며 “올해도 협의체 차원에서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계획 중이고, 저 역시 꾸준히 나눔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상익 연성동장은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후원을 해 주신 김명숙 협의체 위원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김명숙 위원장님을 중심으로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복지위기가구 및 복지자원을 적극 발굴하고, 저소득층의 든든한 우산이 될 수 있도록 동 차원에서도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시흥= 김원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