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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보증기금 경기지역본부(본부장 이득희)는 2004년 상반기 'CS(Customer Satisfaction) 기금인'으로 오산지점 한승숙 과장 등 8명을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CS 기금인'제도는 직원들의 친절서비스 마인드제고를 위해 고객서비스가 우수한 직원을 선정하여 우대하는 제도이다.
'CS 기금인'은 신보에서 외부전문 조사기관(리서치코리아)에 용역 의뢰, 7천192개 고객(보증기업)에 대해 실시한 '고객만족도 조사'와 전화모니터링 및 홈페이지, 고객카드 등에서 고객들이 친절직원으로 추천한 직원 중 1차로 24명을 선정한 후 이들을 대상으로 전 직원이 전자투표를 실시해 지역별 1명씩 총 8명을 최종 선정하였다.
따라서 'CS 기금인'은 고객에 대한 서비스 마인드가 우수한 직원으로 직원들에게도 근무태도 등 모든 면에서 모범직원으로 인정받는 직원이라고 할 수 있다.
신보는 지난해 7월 도입한 'CS 기금인'제도에 의해, 2004년도 상반기 'CS 기금인'을 지역별로 1명씩 총 8명을 선정, 5일 발표하였다.
이번에 서울지역 'CS 기금인'으로 선정된 최훈규 과장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함께 고민하다 보면 자연스레 친절해지고 업무처리 또한 신속하게 진행하게 됩니다. 특히 요즘 경기침체로 많은 중소기업들이 어렵기 때문에 직원들이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들을 위로하고자 더욱 노력하고 있습니다” 라며 CS 기금인 선정소감을 밝혔다.
'CS 기금인'으로 선정된 직원에 대해서는 이사장 표창, 해외연수 우선권 부여 등의 특전이 부여된다.
신보는 'CS 기금인'을 앞으로도 매년 2회 선정, 우대함으로써 친절서비스 문화가 사내에 확산되어 나가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지속적인 서비스마인드 개선을 통한 고객중심의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을 감동시키는 서비스기관으로 거듭 태어나기 위해 조직문화를 대대적으로 혁신해 나갈 계획으로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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