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삼계탕·추어탕 등 보양식을 갖춘 여름맞이 기획전을 실시한다.
CJ제일제당은 14일 식품 전문몰 CJ더마켓과 전국 대형마트에서 이 같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비비고 삼계탕, 추어탕 등을 비롯해, 이달 초 출시된 영양밥 햇반솥반 제품도 선보인다.
이를 위해 CJ제일제당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은 오는 30일까지 ‘여름 한 상’ 행사를 진행한다. 이에 따라 CJ제일제당 보양식 전문 식품과 여름철 식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보양식 제품으로 구성된 ‘이열치열’ 코너에서 비비고 삼계탕, 전복삼계죽 등 40여 종을 판매하고, ‘이열치냉’ 코너에서는 냉면, 메밀국수 등 여름 성수 제품 30여 종을 판매할 계획이다.
이어 오는 17일부터 다음 달 28일까지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등 3개 대형마트 300여 개 점포에서 ‘보양식 모음전’도 진행한다. 최저 15% 할인부터 ‘2+1’ 제품 증정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온∙오프라인 기획전을 통해 활력 넘치는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무더위를 이겨내는 데 도움 되는 다양한 여름 기획전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경기신문 = 현지용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