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토정보공사(LX) 수원지사(지사장 박상혁)가 29일 올해 고객서비스 우수직원으로 최석원 차장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최석원 차장은 업무 시작 전 현장에서 기다리는 고객을 위해 미리 측량 업무처리 절차를 안내하는 등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에 힘썼던 것으로 전해졌다.
최석원 차장은 “고객 입장에서 한번 더 생각해본건데 좋게 봐주시니 감사할 따름”이라며 “앞으로도 기본에 충실한 태도로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LX는 매년 고객서비스 우수직원을 선정해 직원들의 고객만족 서비스 실천을 유도하고 있다.
[ 경기신문 = 박해윤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