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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코리아, 고객 만족 임직원 아이디어 공모전 진행

르노코리아자동차 새 사명 발표 후 첫 공식 행사로 임직원 아이디어 공모전 진행
고객 중심 회사로 거듭나기 위한 첫 행보
임직원들이 고객의 입장에서 177개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공모
우수 아이디어에 대해서는 향후 상품 개발과 서비스 개선에 반영 예정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지난달 새로운 사명 발표 이후 사내외 첫 공식 행사로 ‘임직원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하고 11일 수상자들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임직원 아이디어 공모전은 새로운 사명과 함께 고객 중심의 회사로 거듭나기 위한 첫 행보로 기획됐다. 

 

특히 임직원들이 자사의 차량과 서비스를 많이 이용 중인 고객의 입장에서 선입견 없이 개선 가능 부분을 창의적으로 제안할 수 있도록 자유로운 아이디어 공모전으로 진행됐다.

 

이번 임직원 아이디어 공모전은 ‘XM3 고객 편의 기능 업그레이드’, ‘인카페이먼트(In-Car Payment) 상품성 확장’, ‘AS 서비스 고객 만족도 향상’ 등 3가지 부문의 아이디어 공모를 주제로 진행됐다.

 

우수 아이디어에 대해서는 최대 백만원의 상금 수여와 함께 유관 부서에서 상품성과 사업성을 추가 검토해 실제 상품 및 서비스로도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공모 결과 접수된 총 177개의 아이디어 중 해당 부문의 전문 부서와 경영진 평가를 통해 공모 부문 통합으로 총 10개의 아이디어가 최종 선정됐다. 

 

르노코리아자동차 스테판 드블레즈 사장은 이번 공모전에 대해 “현재 자동차 산업이 맞고 있는 대변혁의 시기에는 수평적∙자발적 커뮤니케이션 문화로 변화에 유연한 조직이 생존 경쟁에서 우위에 설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공모전에 참여한 모든 임직원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들이 모여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새롭고 혁신적 상품과 서비스의 기초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경기신문 = 이지민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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