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농협과 농지운동본부가 진행한 어르신 건강기원 장수사진 촬영후 어르신들이 함께 화이팅을 하고 있다.[사진=인천농협 제공]](https://www.kgnews.co.kr/data/photos/20220623/art_16547605428043_54548b.jpg)
농촌지역 어르신들에게 건강을 기원하는 장수사진을 무료로 촬영해주는 행사가 진행됐다.
인천농협과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인천본부는 지난 8~9일 강화남부농협에서 지역 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행복가득 장수사진 무료촬영’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우리농업지키기운동 인천본부와 인천농협, 강화남부농협이 뜻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원로조합원 등 80여명의 장수사진을 촬영하고 고급액자에 담아 어르신들에게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농지운 권찬호 인천본부장은 “범농협 임직원들의 후원으로 농촌 어르신들이 행복해 하시는 모습을 보니 뿌듯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농업.농촌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농협 이강영 인천본부장은 “농업.농촌 발전에 애써주신 원로 농업인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인천농협은 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농촌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인천 = 박영재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