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철도 사회봉사단이 환경정화 활동을 마친 후 김종대 부사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공항철도 제공]](https://www.kgnews.co.kr/data/photos/20220623/art_16548859825737_0cfa07.jpg)
공항철도 사회봉사단이 지난 10일 인천 서구 검암역 인근 하천과 거리에서 환경정화활동에 펼치는 등 환경·사회·투명 경영을 실현하고 있다.
환경정화활동은 사회봉사단원들의 적극적인 의견 제시를 통해 마련됐으며, 김종대 부사장과 봉사단원 30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봉사자들은 하천 생태계 유해식물인 단풍잎돼지풀·환삼덩굴을 찾아 뿌리째 제거하고, 검암역까지 도보로 이동하며 거리 곳곳에 버려진 쓰레기를 주었다.
특히 검암역 인근은 단층빌라가 많은 주택단지에서 발생한 비닐과 담배꽁초 등 일상적인 생활폐기물 500L를 수거했다.
김 부사장은 “탄소배출 등 환경문제가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고 있는 상황에서 공항철도 역시 책임감을 갖고 환경·사회·투명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대한 나눔활동을 적극적 추진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인천 = 박영재 기자 ]
※ 쉬운 우리말로 고쳤습니다. * ESG(Enviromental, Social and Governance) → 환경·사회·투명 경영, 사회 가치 경영
(고쳐 쓴 문장) 공항철도, 환경·사회·투명 경영 실현 위한 환경정화활동 앞장
(원문) 공항철도 사회봉사단이 지난 10일 인천 서구 검암역 인근 하천과 거리에서 환경정화활동에 펼치는 등 ESG경영을 실현하고 있다. (고쳐 쓴 문장) 공항철도 사회봉사단이 지난 10일 인천 서구 검암역 인근 하천과 거리에서 환경정화활동에 펼치는 등 환경·사회·투명 경영을 실현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