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온의 간편식사대용식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가 지난 4월 최대 월 판매량을 기록했다.
오리온은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의 4월 판매량이 전년 동월 대비 24% 증가한 47만 개를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러한 성과는 오리온의 스테디셀러 ‘다이제’와 컬래버레이션 한 ‘오!그래놀라 다이제’가 견인했다는 게 오리온 측 설명이다. 지난 3월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상품이 노출된 이후, 포털사이트 시리얼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입소문이 퍼지며 판매량이 급격히 늘어났다고 전했다.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 ‘오!그래놀라팝 현미아몬드’, ‘오!그래놀라 단백질 넛츠초콜릿’, ‘오!그래놀라팝 허니오트’ 등 다른 제품들도 함께 인기를 끌고 있다고 부연했다.
오리온은 급증하는 수요를 맞추기 위해 경상남도 밀양에 위치한 오리온농협 공장을 풀가동하면서 생산량을 늘리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그래놀라를 고를 때 ‘마켓오네이처’를 확인하는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며 “차별화된 맛과 품질에 입소문 효과까지 더해 그래놀라 대표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경기신문 = 고현솔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