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카드의 고향사랑기부제 관련 광고 영상이 누적 조회 수 1000만 회를 넘어섰다.
농협카드는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제작한 ‘zgm.고향으로카드’ 광고영상이 유튜브 누적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영상은 슬로건 ‘내가 픽한 고향을 키우다’를 내세워 ‘고향’의 의미를 태어난 곳뿐만 아니라 ‘내가 사랑하는 공간’으로 재정의하고, 전통시장·야경·한옥·서핑 등 국내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각적으로 담아내 눈길을 끌고 있다.
광고영상 1000만뷰 달성을 기념해 광고모델 배우 강하늘이 출연한 바이럴 영상 ‘지금 뭐하는 고향’을 추가로 공개했으며, ‘나를 위해 산다(buy), 내 고향이 산다(revive)’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한 농협카드는 오는 22일까지 영상 시청 후 댓글로 감상평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땡스 어 라떼 세트 기프티콘(30명)을 제공한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고향사랑기부제 및 zgm.고향으로 사업에 대해 다양한 홍보방안을 기획하고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고현솔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