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젊은 세대들의 편의점 RMR 상품 인기에 힘입어 세븐일레븐은 여의도 63빌딩 59층에 위치한 고급 레스토랑 ‘워킹온더클라우드(Walking On The Cloud)’와 연계한 프리미엄 파스타 RMR 상품 3종을 ‘세븐셀렉트(7-SELECT)’ 상품으로 출시한다.
이번에 세븐일레븐에서 선보인 워킹온더클라우드 RMR상품은 ‘바질페스토파스타’, ‘매콤로제파스타’, ‘감바스파스타’ 3종으로 모두 워킹온더클라우드 쉐프의 레시피를 적용해 만든 프리미엄 파스타다.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RMR 상품의 인기가 계속 올라감에 따라 을지로, 제주도 등 젊은 세대들이 많이 찾는 명소 내 위치한 맛집 연계 RMR 상품을 세븐일레븐만의 자체 PB 브랜드인 세븐셀렉트 상품으로 계속 선보일 계획이다.
실제, 지난 2월 세븐일레븐이 을지로 베트남 요리 맛집 ‘촙촙(CHOPCHOP)’과 연계해 출시한 RMR상품 ‘을지로촙촙면’과 ‘을지로촙촙소고기볶음밥’의 경우 출시 후 각각 냉장밥, 냉동밥 카테코리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근희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 선임MD는 “앞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유명 맛집과 연계한 상품 출시로 RMR 상품 구색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이지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