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인 가구 증가와 절약형 소비 확산에 이마트24가 소용량 밀키트 제품군을 확대하며 집밥 고객 잡기에 나선다.
이마트24는 1일부터 1~2인분 소용량 밀키트 상품 판매를 시작한다. 기존 2~3인분 위주의 밀키트에서 1~2인분 상품까지 확대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소용량 밀키트는 두부된장찌개, 순두부찌개, 감자수제비 등 일상적으로 즐기는 메뉴로 구성됐다.
이마트24는 기존 2~3인분 밀키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물가 상승으로 인해 꼭 필요한 만큼만 구매하는 절약형 소비가 확산되고 있는 것을 고려해 고객 선택의 폭을 1~2인분 소용량 상품까지 확대했다.
이마트24는 소용량 밀키트 도입을 기념, ‘이달의 밀키트’로 8종을 선정하고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여기에 2개 이상 제품을 구매할 시 하나를 덤으로 주는 2+1도 일부 상품에 한해 적용할 예정이다.
조계동 이마트24 데일리팀 팀장은 "고물가로 집에서 밥을 직접 해먹는 고객들에게 소용량 밀키트가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향후 차별화된 소용량 밀키트 상품군을 강화하고, 각종 할인 프로모션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이지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