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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주도시공사, 경영혁신 TF팀 구성

고객 서비스 관리체계 획기적 개선
이계문 사장,시설 현장 점검 이어 가

 

남양주도시공사가 고객 서비스 관리체계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지난 12일 '고객 중심 경영혁신 TF'를 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상임이사인 시설복지본부장이 경영혁신 TF 팀장을 맡았으며, 총괄반, 시설반, 개발반 총 3개 반으로 구성해 각 반에 실‧처장급 3명을 배치했다. 각 분야별로 과장급 이하 직원 중에 자원한 9명을 포함해 총 32명 규모로 TF를 구성해 이날 발대식을 가졌다.

 

경영혁신 TF는 고객서비스 업무 전반에 대해 문제를 발굴해 내고 원인을 분석한 후 혁신 과제로 선정해 속도감 있게 추진할 것이며 TF 활동 뿐만 아니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혁신제안 공모전을 개최해 변화의 바람을 주도해 나갈 계획이다.

 

이계문 신임 사장은 TF 발대식 자리에서 “우리 고객은 시민임을 명심하고 고객의 수요와 불편사항을 해소해 서비스의 질을 제고시켜야 한다”며,“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서는 수익성도 제고되어야 하기에 TF에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찾아내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사장은 또 “공사의 젊은 직원들로 구성된 경영혁신 TF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시민의 삶의 질을 어떻게 향상시켜 줄 것인가를 다 같이 고민하고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한편,이 사장은 이날도 진접체육문화센터와 어린이비전센터를 방문해 시설 현장을 점검하고 이용 고객인 시민과 직원들을 만나 의견을 청취하는 현장 행보를 이어 갔다.

 

[ 경기신문 = 이화우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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