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24가 오는 27일부터 대한항공-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협업 수제맥주 ‘칼스라거(KAL’s Lager)’를 업계 단독 판매한다.
칼스라거는 맥주 홉의 열대 과일향과 청량감이 풍부해 목 넘김이 부드럽다. 패키지에는 대한항공 로고와 함께, 푸른 하늘을 날아가는 비행기 이미지가 들어가 있어 여행의 설렘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
이마트24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대한항공 추가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마트24는 올해 1월 업계 최초로 마일리지 적립을 도입해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총 결제금액 기준 2000원 당 1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칼스라거를 포함한 캔맥주를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캔맥주 총 구매 가격 대비 마일리지 10배를 적립하는 혜택을 얻을 수 있다.
[ 경기신문 = 이지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