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몰 ‘다이소몰’이 계절 변화에 맞춰 집안을 청소하고 정리할 수 있는 다양한 인기 생활용품을 선보인다.
25일 다이소는 다이소몰에서 ‘Daiso-DAY 가을맞이 집단장 프로젝트’ 행사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평소 품절이 잦아 ‘득템템’으로 불리는 인기 아이템부터 실생활에 유용한 정리·청소용품까지 모든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았다.
대표 상품으로는 ▲전자레인지 조리 시 활용도가 높은 ‘접이식 실리콘 저장용기’ ▲세면대·욕조·변기 얼룩 제거에 효과적인 ‘요석 석회 강력 제거제’가 있다. 특히 접이식 실리콘 용기는 캠핑이나 나들이에 휴대하기 좋아 소비자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꿀템의 발견’ 코너에서는 활용 영상을 통해 상품의 사용법과 청소·정리 팁도 제공한다. ▲반투명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반투명 수납 시리즈’ ▲변기, 타일 틈새 등 용도별로 디자인된 ‘초강력 PBT 클리너 시리즈’ 등이 소개된다.
이 밖에 주방·거실·침실 등 공간별로 맞춤형 상품을 큐레이션한 ‘공간별 집단장 아이템’ 코너와 함께, 행사 기간 매일 지급되는 ‘배송비 50% 쿠폰’으로 쇼핑 혜택을 강화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여름철 습기로 인한 집안 묵은 때를 청소하고 선선한 가을을 맞아 정리정돈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계절별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실용적인 행사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