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소몰이 신상 뷰티템과 품절템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연다.
아성다이소는 온라인쇼핑 다이소몰에서 ‘Daiso-DAY 뷰티 신상’ 행사를 8일 오전 9시부터 14일 오후 6시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신상 오픈런’ 코너에서는 첫 판매를 시작하는 트렌디 뷰티템이 준비됐다. 신규 입점 브랜드 ‘베리썸’은 ‘립 타투 팩’, ‘브로우 타투 팩’, ‘글램 립 오일’ 등 7종을 선보인다.
‘싸이닉’은 남성 전용 ‘파워 옴므’ 라인 6종을 선보이며, ‘더랩 바이 블랑두’는 남성용 ‘클리어 히알 옴므’ 5종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 ‘톤 커버 크림’은 자연스러운 톤업과 자국 커버가 가능하다.
헤어케어 신상도 주목할 만하다. ‘쿤달 리치 퍼퓸 드라이 샴푸’는 유분 제거와 볼륨 유지에 도움을 주고, ‘모다모다 블루비오틴 스칼프’ 라인은 탈모케어를 세분화한 구성을 선보인다. ‘프리그리드’는 옆머리 다운펌을 간편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풀 커버 드롭셋’을 출시했다.
‘인기대란템 특별 입고’ 코너에서는 ‘셀더마 데일리 트랜스포밍 아줄렌카밍 마스크’, ‘본셉 비타씨 동결 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 등 약 20종의 인기 품절템이 다시 판매된다.
‘랩잇’, ‘투쿨포스쿨 태그’ 제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트렌디한 신상 뷰티템과 품절템까지 한 번에 쇼핑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다이소데이(Daiso-DAY)에 대한 고객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더욱 다양한 상품과 콘텐츠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