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0 (수)

  • 맑음동두천 25.8℃
  • 구름조금강릉 27.3℃
  • 맑음서울 26.6℃
  • 구름많음대전 25.0℃
  • 흐림대구 22.6℃
  • 흐림울산 23.8℃
  • 구름많음광주 24.8℃
  • 흐림부산 27.2℃
  • 구름조금고창 25.2℃
  • 제주 24.5℃
  • 맑음강화 25.7℃
  • 구름많음보은 24.4℃
  • 구름많음금산 25.9℃
  • 구름많음강진군 26.3℃
  • 흐림경주시 22.1℃
  • 구름많음거제 25.3℃
기상청 제공

CJ제일제당, ‘백설 1분링’ 육수커플 영상 1억뷰 돌파

스토리텔링 기반 쌍방향 소통 전략

 

CJ제일제당의 편의형 코인육수 제품 디지털 콘텐츠가 공개 3개월 만에 1억뷰를 기록하며 큰 반향을 얻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을 소재로 한 ‘육수커플’ 영상이 SNS 채널 합계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영상은 지난 6월 공개된 결혼생활 에피소드 5편 시리즈로, 배우 변요한과 차주영이 부부로 출연해 공감을 끌어냈다. 광고 시작 직후 매출은 전월 대비 약 50% 상승했다.

 

특히 ‘육수커플’ 영상은 소비자들이 직접 댓글을 달고 2차 창작을 이어가는 등 활발한 참여를 이끌어냈다. CJ제일제당은 추가로 ‘럭셔링 커플 챌린지’를 기획해 실제 부부·커플들의 사연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명품 커플링과 호텔 식사권 등을 증정했다.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은 2023년 12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000만 봉, 총 2억인분이 판매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화제성을 계기로 소비자 참여형 마케팅을 강화하고, 브랜드를 연 매출 500억 원 규모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재미와 공감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소통을 끌어낸 것이 1억뷰 달성의 비결”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배너
배너


COVER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