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 ONE이 ‘CJ PAY 우리통장’ 신규 고객에게 TVING 이용권과 CJ ONE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CJ ONE은 우리은행과 함께 ‘CJ PAY 우리통장’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0월 31일까지 계좌를 개설하면 티빙 3개월 무료 이용권(선착순 1만 명)과 CJ ONE 2000포인트를 즉시 제공한다.
지인 추천 이벤트도 마련됐다. 추천 고객은 지인 1명당 티빙 1개월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6개월 이용권까지 제공된다. 또 우리은행 첫 거래 고객은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5000원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CJ PAY 우리통장은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된 상품으로, 최대 연 3% 금리(선불충전금 200만 원 한도)와 CJ ONE 포인트 2% 적립, 이체·인출 수수료 무제한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CJ ONE 앱에서만 가입 가능하며, 뚜레쥬르·빕스·제일제면소 등 CJ 계열 매장에서 결제 시 자동 충전 기능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 관계자는 “금융 혜택과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CJ ONE 회원들의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