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삼성카드 LINK 서비스와 제휴해 9월 한 달간 청구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웃백은 30일까지 LINK 연결된 삼성카드로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고 18일 밝혔다.
청구할인은 매장 방문 고객에 한해 제공되며, 일행당 1매 사용 가능하다. 제휴 할인 1종 및 쿠폰 1종까지 동시 적용 가능하나, 딜리버리 주문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삼성카드 LINK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앱에서 미리 연결해두면 결제 시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되는 서비스다.
아웃백은 이번 제휴를 통해 직장인 회식, 가족 외식, 특별한 날 모임 등 다양한 상황에서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해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외식 소비가 늘어나는 개학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더욱 알뜰하게 아웃백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일상 속 외식 경험을 풍성하게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웃백은 가을 시즌을 맞아 ‘폴 인 아웃백(Fall in OUTBACK)’을 테마로 ‘블랙라벨 어텀 씨푸드 에디션’, ‘보늬밤 몽블랑’, ‘뽈뽀 플레이트’ 등 신메뉴를 전국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