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유명 키즈 브랜드 상품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롯데온은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키즈런’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블루독패밀리, 모윰, 브라운, 네파키즈, 빈폴키즈,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아가방, 팸퍼스 등 대표 키즈 브랜드가 총집합했다.
롯데온은 지난해부터 매일 한 개 키즈 브랜드를 선정해 특가 혜택을 제공하는 ‘키즈런’을 주기적으로 진행해왔으며, 이번 행사에서는 단독 구성 상품과 라이브 방송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첫날 블루독패밀리 아우터 상품은 25% 할인 쿠폰과 7% 중복 쿠폰, 5% 카드 할인까지 적용된다. 24일에는 모윰 육아 필수품 최대 20%, 브라운 물티슈 최대 35%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이어진다.
이외에도 네파키즈, 빈폴키즈,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아가방/디즈니베이비, 팸퍼스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호캉스·먹캉스 선호 투표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여자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특히 구매왕 고객에게는 롯데호텔 숙박권과 뷔페 식사권이 증정돼 호캉스와 먹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 혜택이 마련됐다.
김다솜 롯데온 버티컬마케팅팀장은 “가을·겨울 시즌 입히기 좋은 FW 제품과 육아 필수품을 특가로 준비했다”며 “다채로운 키즈 제품과 실속 혜택으로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