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수능 응원 상품을 선보인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전국 스타벅스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서 네잎클로버의 행운 담은 수능 응원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21일 밝혔다.
상품은 전국 매장과 스타벅스 앱,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규 디저트 ‘찰떡같이 합격파이’의 경우, 쫀득한 찰떡 속에 달콤한 헤이즐넛 크림을 넣고 초콜릿 코팅으로 마무리해 재미있는 식감과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12개를 전용 박스에 담아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기존 인기 상품인 클로버 샌드 쿠키도 재출시되며, 버터·다크 카라멜 맛 16개로 구성됐다.
간단한 선물용으로는 돌체·베리 핑거 초콜릿(각 3개입)과 파베 초콜릿(밀크/다크)이 준비됐다. 핑거 초콜릿은 취식 편의성을 높였으며, 30일부터 두 가지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돌체 & 베리 핑거 초콜릿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보온 도시락과 보온병은 따뜻한 한 끼 식사로 수험생을 응원할 수 있는 제품이다. ‘클로버 써모스 보온 도시락 1140ml’는 밥과 반찬을 구분해 담을 수 있는 3개 용기 구성과 전용 가방, 합격의 행운을 담은 클로버 참이 포함돼 있으며, ‘클로버 JNL 보온병 750ml’는 버튼 조작과 이중 잠금으로 편리함과 안정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수능 응원 기획전을 진행하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 7000원 할인 쿠폰 2장 제공, ‘찰떡같이 합격 세트’와 ‘행운가득 클로버 세트’ 구매 시 추가 별 7개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안수빈 스타벅스 커머스팀장은 “부단히 노력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수능 응원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 상품을 통해 수험생 응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