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30 (목)

  • 흐림동두천 15.1℃
  • 흐림강릉 15.7℃
  • 흐림서울 16.5℃
  • 흐림대전 19.4℃
  • 흐림대구 19.1℃
  • 흐림울산 19.5℃
  • 흐림광주 22.1℃
  • 흐림부산 21.7℃
  • 구름많음고창 23.2℃
  • 맑음제주 26.3℃
  • 흐림강화 15.4℃
  • 흐림보은 18.0℃
  • 구름많음금산 19.7℃
  • 흐림강진군 23.0℃
  • 흐림경주시 18.6℃
  • 흐림거제 21.8℃
기상청 제공

스타벅스, ‘월리를 찾아라’와 손잡고 크리스마스 시즌 시작

겨울 e-프리퀀시도 시작…MSGM과 협업

 

스타벅스가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의 막을 올린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인기 캐릭터 ‘월리를 찾아라’와 협업한 겨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린 시절의 향수를 자극하는 ‘월리’와 함께 가족, 친구, 연인과 따뜻한 연말을 보내자는 의미를 담았다. 

 

대표 협업 음료인 ▲‘월리 체리 푸딩 크림 프라푸치노’는 체리 드리즐과 블루 바닐라 푸딩으로 월리의 빨간 줄무늬 티셔츠와 청바지를 형상화했다. ▲‘월리 레드벨벳 치즈 케이크’ ▲‘월리 베어리스타 마카롱’ 등 월리 모티브의 푸드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음료 및 푸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월리를 찾아라’ 직소 퍼즐 세트를 한정 판매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스트로베리·요거트 맛의 2단 아이스밀크 케이크 ‘월리의 모자 케이크’를 리유저블 백과 함께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겨울 음료로는 ▲코코넛 워터와 말차 폼이 어우러진 ‘코코 말차’ ▲핑크 리치 보바를 더한 ‘핑크 팝 캐모마일 릴렉서’ ▲진한 스카치 바닐라 풍미의 ‘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 등이 있다. 누적 판매량 3800만 잔을 돌파한 스테디셀러 ‘토피 넛 라떼’도 올해 다시 돌아왔다.

 

푸드 라인업은 ▲‘화이트 캔들 케이크’ ▲‘딸기 눈송이 케이크’ 등 연말 분위기를 더한 디저트 중심으로 구성됐다. 특히 북미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은 ‘케이크 팝’이 국내에도 한정 출시된다.

 

스타벅스는 이번 시즌을 맞아 리워드 회원 대상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5일까지 골드 및 그린 회원이 겨울 시즌 음료 5종을 사이렌 오더 또는 스타벅스 카드로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2025 겨울 e-프리퀀시’는 이탈리아 밀라노 기반 패션 브랜드 MSGM과 협업해 진행된다. 블랭킷, 가습기 등 실용적이면서 감각적인 증정품으로 구성됐으며,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면 증정품 예약이 가능하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 담당은 “세계적인 캐릭터 ‘월리’와 함께한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은 부모 세대에게는 추억을, 젊은 세대에게는 트렌디한 감성을 전하는 기획”이라며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음료와 푸드를 통해 올겨울의 설렘을 한발 먼저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COVER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