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속·정확 산업지표 마련에 최선” 함평희 경기통계청 경제조사과장
신임 함평희 경기지방통계청 경제조사과장은 지난 1980년 통계청 자료처리과에 입사한 이래 지금까지 자료관리과와 물가통계과 등을 두루 거쳐 올 해 경기지방통계청 경제조사과장에 부임했다.
공직생활 27년간 오직 통계조사 업무에만 전념해 온 함평희 과장은 지난 1991년 통계청장 표창과 1997년 모범 공무원 표창(국무총리), 2006년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함평희 과장은 앞으로 경제조사과의 운영방향을 통계의 품질향상과 더불어 모든 과원들의 꿈이 다함께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미영기자 lmy@
“20만 구리시민 복지증진 위해 온힘” 김승환 구리시 행정지원국장
“600여 공직자들이 20만 시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행정지원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김승환 구리시행정지원국장은 시민들로부터 신뢰받는 행정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공무원사회의 지원과 역할을 강조한 뒤 이같이 말했다.
김 국장은 지난 1975년 공무원으로 임용된 뒤 경영사업과장, 문화공보실장, 교통과장 등을 거쳐 탁월한 업무처리 능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공직내부에서 실시한 각종 평가에서 늘 선두를 달리는 등 승진후보로 꼽혀 왔으며, 대인관계가 원만하고 합리적인 일처리해 주위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구리=이복재기자 lbj@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