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출연: 문소리, 김정은, 엄태웅, 김지영, 조은지
노장 선수들의 복귀, 올림픽 금메달의 영광을 재현하기 위해 그들이 코트에 다시 뭉쳤다. 2004년 핸드볼 결승전을 재현한 국내에서 드문 스포츠물.
핸드볼 선수로 분한 문소리, 김정은 등 여우들의 연기가 백미. 2차례의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 그들은 패배했지만 진정한 승자였다. 당시 감동을 스크린에서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 코치로 열연한 엄태웅의 영화 도전도 새 볼거리.
● 말할 수 없는 비밀
출연: 주걸륜, 계륜미, 황추생
아름다운 영화 속 풍경과 서정적인 클래식 피아노곡들로 관객들의 달콤하고도 아픈 첫사랑의 추억을 떠올리는 영화. 감독이자 주연을 맡은 주걸륜의 음악성과 아름답고도 슬픈사랑을 느낄 수 있다.
시공간의 넘은 사랑, 판타지적인 반전과 감성적인 영상이 감탄을 자아내게한다. 단순한 감동을 넘어서 조금 더 색다른 것을 느껴보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
● 테이크 더 리드
출연: 안토니오 반데라스, 롭 브라운, 단테 바스코
익숙한 내용의 댄스 영화.
그러나 눈과 귀는 확실히 즐겁다.
뉴욕 할렘가의 한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문제아들에게 볼룸댄스의 매력과 삶에 대한 진지한 열정을 알려주는 감동실화. 탄탄한 구성, 멋진 춤과 음악, 안토니오 반데라스의 몸짓 하나하나가 영화 속으로 깊숙히 빠져들게 한다.
●무방비도시
출연: 김명민, 손예진
한국의 FBI, 광역수사대 형사 ‘조대영’, 매혹적인 외모, 소매치기 조직의 리더 ‘백장미’.
그들의 위험한 만남 속에 거대하고 놀라운 사건의 전말이 펼쳐진다. 국제적인 기업형 소매치기 조직의 범행과 이를 쫓는 광역수사대간의 치밀한 두뇌 싸움을 그린 영화.
신선한 소재, 배우들의 파격변신이 절묘하게 만나 흥미진진한 범죄드라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