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보
출연: 차태현, 하지원.
강풀의 만화 ‘바보’가 원작에 버금가는 크고 벅찬 감동을 가지고 찾아왔다. 배경과 인물 그리고 줄거리는 물론 세세한 부분까지 원작에 충실하다.
좋아하는 친구를 10년 동안 변함없이 기다리고, 엄마가 부탁한 동생을 잘 보살피는 승룡이. 바보 승룡이의 따뜻한 마음을 웃음과 감동으로 풀어냈다.
● 사랑보다 황금
출연: 케이트 허드슨, 매튜 맥커너히.
로맨스와 어드벤처가 만났다! 이혼한 커플인 보물사냥꾼 핀과 재벌의 호박선박에서 일하는 테스. 이들이 바다에 숨겨진 보물을 찾기 위해 작전상 화해를 하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그렸다.
항상 실수투성이인 빅 버니의 부하들과 그들의 위협을 재치 있게 빠져 나가는 핀의 모습은 헐리웃 코미디 영화의 진수를 보여준다. 뻔한 결말이라는 것을 알지만 그래도 재미있는 영화.
● 쿵푸 덩크
출연: 저우제룬, 진초하.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소림축구, 쿵푸 허슬, 이번엔 덩크다! 뇌에서 사고의 영역을 삭제하고 봐야 그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영화가 있다면, 바로 이 영화.
버려진 아이, ‘팡시지에’는 쿵푸 학교에서 성장하며 초절정 쿵푸 실력을 터득하게 된다.
제일대학 농구부에 입단해 농구부 주장의 여동생 ‘릴리’를 짝사랑하는 팡시지에는 그녀의 사랑을 얻기 위해 쿵푸 무공을 발휘하게 되는데….
● 밴티지 포인트
출연: 데니스 퀘이드, 매튜 폭스.
방송카메라에도 단서가 있다! 엇갈린 8명의 행동을 추적하라! 대통령이 암살되고 통제불능의 현장에서 경호원 ‘반즈’는 사건현장이 생생히 촬영된 미국인 여행자 ‘하워드’의 캠코더에서 단서를 발견하게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