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도시공사(사장 염형민, 이하 공사)가 창립 1주년을 맞아 지난 24일 체육문화센터에서 CI 선포식을 겸한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서 염형민 사장은 “앞으로 공사의 주인인 시민들을 위한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하고 공사에 파견되어 1년간 함께 근무해 온 남양주시청 공무원들에게 기념품을 전달하며 노고를 격려했다.
또 1년간 공사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았던 시 공무원과 공사에서 시행하는 사업을 원활히 추진해준 업체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근무성적이 우수한 직원 2명과 고객 및 직원이 뽑은 친절직원 3명에게도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와함께 자체 제작한 공사 CI에 대한 선포식을 갖고 정식으로 공사 기를 게양 한 후, CI선포를 계기로 공사가 추구하는 가치를 전 직원이 공유함으로써 자체사업역량을 강화하자는 다짐의 시간을 가졌다.
공사는 지난해 12월26일 창립식을 갖고 출범 후 자체 사업의 발굴과 시의 대행사업 및 위탁사업을 통해 도시공사의 성장기반을 다져오고 있다.
한편 공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한 노력과 원가절검을 통한 비용절감, 수익성 증대를 위한 노력, 공사운영 시스템 마련, 내부 구성원 근무여건 마련 등 ‘전사적 T-5운동’ 전개 등으로 시민들로부터 신뢰받는 공사가 되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