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하나로클럽이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대한민국 축구의 월드컵 16강을 기원하는 ‘대한민국 파이팅! 대표상품 파격가전’을 실시한다.
우선 수원하나로클럽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매실, 수박, 햇마늘, 알타리무, 생닭, 계란, 제주은갈치 등 대표적인 제철 농축산물과 가공식품 10개 품목을 시중가 보다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요일과 시간을 지정, 정상가 대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농축수산물을 판매하는 타임세일을 병행한다. 타임세일을 실시하는 품목은 해당 요일과 시간에만 구입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난 뒤에는 정상가로 환원된다.
이 기간 동안 현대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시 라면(5매입)을, 국민카드와 삼성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각티슈와 컵라면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수원하나로클럽은 오는 30일까지 고객감사 경품대축제를 진행, 추첨을 통해 LCD TV, 넷북, 디지털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응모권은 5만원 이상 구매시 1매씩 지급되며 1일 최대 4매까지 수령할 수 있다.
또 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는 현대자동차 무상점검 및 차량전시 이벤트를 통해 차량을 무상점검 해줄 뿐만 아니라 소모성 부품을 무상으로 교환해준다.(문의 : ☎031-299-9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