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직선 초대 교육감 교육 철학과 공약 사항 구현에 최선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지난 1일자로 주민직선 초대 교육감 취임과 더불어 인천시교육청 기획관리국장으로 부임한 한덕종(57) 부이사관은 4일 “주민직선 교육감 시대를 맞아 매우 영광스럽고 또한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인천교육의 행정과 재정을 책임지는 기획관리국장으로서 초대 주민직선 나근형 교육감님의 교육철학과 공약사항이 교육현장에서 실질적으로 반영되도록 하는데 역점을 둬, 우리 인천교육이 당면한 여러 현안들에 지혜롭고 슬기롭게 대처해 일선 교육 현장이 변화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특히 “우리 인천의 학생과 교직원 모두가 행복하고 보람을 느끼며 교육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자연친화적이고 쾌적한 교육환경을 조성하는데 최대한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생각”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학부모와 인천시민들에게 교육 활동을 자세히 알려 사랑받는 명품 인천교육이 되도록 인천 교육가족과 더불어 노력해 나가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한덕종 기획관리국장은 1953년 9월 2일 인천강화에서 출생해 1974년 강화초등학교에서 공직을 시작으로 1992년 시교육청 감사담당관실, 재무과, 행정과, 총무과 근무 및 남부교육청 관리과장을 거쳐, 시교육청 행정과장, 복지재정과장, 총무과장 역임후 인천시평생학습관장에 이어 기획관리국장에 발탁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