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국회의원 회관 대회의실 및 로비에서 열린 작품 전시회 행사에는 미래희망연대 윤상일·김정 의원과 전 친박연대 서청원 대표 부인 이선화 여사, 한국수공예협회 조정환 총재, 미래희망연대 김세현 사무총장, ㈜골드레인인베스트먼트 손대성 회장, 본보 박세호 회장 등 3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 자리에서 친박연대 서청원 전 대표 부인 이선화 여사는 한국수공예협회 명예총재로 위촉되고 ㈜골드레인인베스트먼트 손대성 회장은 자문위원에 선임됐다.
이번 전시회를 주관한 표승자 경기지부 본부장은 대회사에서 “새로운 작품을 많이 만들었다. 한번씩만 관심을 갖고, 조금만 관심을 가져달라”며 “정치권에서 체계적인 지원을 해준다면 각자 많은 자리에서 더욱 최선을 다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전시된 작품은 크리스탈 플라워를 이용한 조화와 LED(발광형광램프)를 이용한 선물용 조화, 사찰용 연화 및 연등 등 다양한 작품꽃이 선보였다.
㈔한국수공예협회 경기지부는 이번 작품꽃의 특징에 대해 다양하고 아름다운 모양을 연출해 독창성이 있고 장기간 보존 가능하며 LED가 장착되어 있어 조명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장점과 함께 LED로 대처했을 때 90% 이상의 전기절약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