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1 (목)

  • 맑음동두천 25.8℃
  • 구름조금강릉 27.3℃
  • 맑음서울 26.6℃
  • 구름많음대전 25.0℃
  • 흐림대구 22.6℃
  • 흐림울산 23.8℃
  • 구름많음광주 24.8℃
  • 흐림부산 27.2℃
  • 구름조금고창 25.2℃
  • 제주 24.5℃
  • 맑음강화 25.7℃
  • 구름많음보은 24.4℃
  • 구름많음금산 25.9℃
  • 구름많음강진군 26.3℃
  • 흐림경주시 22.1℃
  • 구름많음거제 25.3℃
기상청 제공

김포도시공사 고객헌장 선포식 개최

“고객 신뢰받는 일등공사 되겠습니다”
화합·소통 등 4대 핵심가치 행동기준 제시
구체적 ‘서비스 이행표준’ 제정·실천 다짐

김포도시공사는 5일 김포시민회관 다목적홀에서 고객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

도시공사는 전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시민이 신뢰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일등 도시공사’를 비전으로 제시하고, 비전 및 CI, 고객헌장 선포식을 가졌다.

또한 미션과 비전 달성에 기여하기 위해 4대 핵심가치(화합·신뢰·소통·윤리)를 전 임직원이 공유하고 실천해야 할 행동의 기준을 제시했다.

이강인 사장은 선포식에서 “공사의 존재이유는 시민을 최우선으로 하는 최고의 공공서비스 제공을 통해 시민 모두가 살고싶은 도시를 만들어 나가는 것”이라며 “지속 가능한 창조도시 김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전선포식에 이어 공사는 새로운 CI를 선포했다.

‘G’를 모티브 삼아 김포시와 시민 도시공사가 하나되는 비전과 무한성장 및 미래지향을 표현했으며 컬러에서는 친환경도시(그린), 시민의 꿈과 미래(블루), 창의성(오렌지)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고객헌장 선포식’을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이를 실천할 것을 다짐했다.

김포도시공사 관계자는 “앞으로 김포도시공사는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기대에 보답하는 일등 도시공사가 되기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COVER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