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연수구가 이달 25일 운영하는 ‘평생학습 Opening Day’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
‘평생학습 나눔터 Opening Day’는 지역 내 평생학습 동아리와 연계, 다양한 분야의 평생학습 체험프로그램을, 구청 1층에 소재한 평생학습 나눔터에서 정기적으로 실시해 주민들에게 평생학습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나눔터 이용을 활성화하고자 마련된 평생학습 체험의 날이다.
지난 6월 꽃꽂이 꽃바구니를 첫 회로 시작한 올해 ‘Opening Day’는 11월까지 총 6회로 실시되며, 이달 25일은 네 번째 ‘Opening Day’ 프로그램으로 ‘역사교육 원인재 3D 입체퍼즐’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프로그램은 연수구의 대표적인 문화 유적인 원인재의 역사적인 의미와 건축미를 소개하고, 입체 퍼즐을 통해 원인재를 재현해 보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고자 하는 주민은,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연수구 평생학습 홈페이지(http://lifelong.yeonsu.go.kr) 혹은 구청 1층 평생학습 나눔터를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신청자가 36명의 정원을 초과할 때는 신규 참여자와 접수 순서를 고려해 수강생을 선발하게 된다.
구 관계자는 이번 ‘평생학습 나눔터 Opening Day’ 가 구민에게 다양한 평생학습의 체험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