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지역중고동문관악단이 다음달 6일 오후 7시30분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온누리 아트홀에서 ‘사랑나눔 자선음악회’를 연다.
이번 공연은 1,2부로 진행되며 총 10곡이 연주, 이중 연주되는 ‘Abba Golden Hits’ 곡은 70년대 부부 그룹으로 유명했던 아바의 전성기 시절 히트곡으로 영국 차트에서는 정상을 밟은 곡이다.
공연에는 또 ‘치키치타’(Chiquitita), ‘워터루’(Waterloo) 등으로 70년대를 경쾌한 리듬을 선보일 에정이다.
마지막을 장식하는 노래는 ‘Korea Sound Collection’ 이라 주제로 조용필의 역대 히트곡들을 작곡가 최완규가 최대한 원곡의 특징을 살리면서 편곡한 모음곡들을 통해 관객들과 호흡한다.
관악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년소녀가장 돕기, 장애우 가정 돕기, 독거 어르신 돕기 등 자선음악회를 계속 활동할 예정”이라며 “공연의 수익금은 이들을 돕는데 사용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원지역중고동문관악단은 김영진 단장을 비롯해 20대에서 50대 후반의 악기를 사랑하는 다양한 동문들로 이루어졌으며 2009년 1회 정기연주회를 시작으로 작년 11월에는 경기도 문화의전당 행복한 대극장에서 소외이웃 및 다문화가족을 위한 자선음악회로 호평을 받았다.관람석 1만원. 문의(031-237-2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