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에듀콜센터’는 경기교육과 관련한 모든 민원이나 궁금한 사항을 한 번의 전화로 답을 구할 수 있는 ‘One-Call One-Stop’방식의 콜센터로 전화(☎249-0114)로 상담 가능하며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6시30분까지다. 홈페이지(call.goe.go.kr)를 통한 온라인 상담, 문자 메시지 상담, 인터넷 메신저 상담도 가능하다.
김상곤 도교육감은 “경기에듀콜센터는 앞으로 선진 민원행정의 중추적인 역할 뿐만 아니라 대표적인 교육 콜센터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라며 “소중한 교육가족들의 의견은 행복한 교육 공동체를 만들어가는 디딤돌이니 만큼, 우리 가족들의 목소리에 성심성의껏 응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