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홍성훈) 포천반월아트홀은 5월 어린이 달·가정의 달을 맞이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가족뮤지컬 ‘아빠! 사랑해요(GUESS HOW MUCH I LOVE YOU)’를 오는 5월12일 오후 3시와 6시 소극장 무대에 올린다.
‘아빠! 사랑해요’는 미국교사협회에서 선정한 100대 아동도서 중 하나이기도 한 ‘샘 맥브래트니’의 그림책이 원작으로, 전 세계적으로 2천200만부 이상이 판매되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국내에서는 ‘내가 아빠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세요?’라는 제목으로 출판됐다.
한국어로 공연되는 ‘아빠! 사랑해요’는 영어뮤지컬에 비해 보다 쉽고 간결하게 전곡을 관객들과 함께 부를 수 있도록 구성, 공연물을 어려워하는 저 연령층의 어린이 관객들도 쉽게 관람할 수 있는 가족뮤지컬이다.
공연에 등장하는 아기토끼 ‘나리’와 ‘아빠토끼’는 4계절이 지나는 동안 여러가지 놀이를 통해서 인간과 동물, 나이 등을 초월한 이해와 소통, 사랑과 성장을 이야기하며 자녀들의 감성교육에 도움을 준다.
공연 중 등장인물들과 함께 신나게 뛰어논 자녀들은 아빠가 나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내가 아빠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가족의 존재만으로도 행복과 사랑, 감사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공연문의: ☎(031)540-6213~4, www.bwar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