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건강, 문화가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닭요리 전문점 ‘예술이 닭’이 문화도시 부천에 음식명소로 새롭게 탄생했다.
부천시의회 옆 원미구 중동 1158-12 백산빌딩 2층에 최근 오픈한 ‘예술이 닭’에는 벌써부터 많은 고객들에 사랑을 한껏 받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닭요리를 만든다는 포부아래 닭요리의 모든 진수를 보여주겠다는 ‘예술이 닭’을 방문한 고객들은 실제 쫄깃 담백함과 상큼 매콤함이 곁들어 있는 닭요리와 깔끔한 밑반찬에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또 이 곳은 음식뿐만 아니라 문화예술을 함께 향유 할 수 있게 했다.
남녀노소 구분없이 획일적인 공간배치가 아닌 편안하게 앉아 식사를 할 수 있고, 여기에 잔잔한 음악도 편안한 식사를 도와준다.
매주 월요일 오후 8~9시 사이에는 초청된 가수들의 공연인 ‘작은 예술제’도 열린다.
그렇다고 건강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건강에 유익한 닭요리가 일품이다. 대표메뉴로는 닭볶음탕, 해물닭백숙, 해물매운찜닭, 산양산삼 삼계탕 등이 있다. 여기에 들어가는 재료는 모두 친환경적인 농산물이다.
변정환 사장은 “예술이 닭에서 사용하는 닭은 모두 직접 기른 닭으로 육질이 부드러울 뿐 아니라 신선하고 건강과 미용에 좋은 독특한 재료들을 사용하기 때문에 향후 인기가 높을 것”이라며 자랑이 대단하다.
식당 이름을 ‘예술이 닭’으로 명명하게 된 것에 대해 변 사장은 “맛의 예술로, 건강의 예술로 승화시키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고 말했다.
‘예술이 닭’은 부천에서 1호점인 동시에 본사를 두고 전국 최고의 닭요리 전문점으로 발전시켜 프랜차이즈화를 선언했다.
변 사장은 또 오는 7월19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도 함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