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모유연구·안전근무팀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
고졸 이상 경력자 우대
토다이 코리아
학력·나이·성별 무관
교촌에프앤비
7개 분야 경력 수시채용
매일유업과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 등 식품 및 외식업계 채용이 이어지고 있다.
4일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매일유업은 모유연구팀과 안전근무팀에서 근무할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관련 분야를 전공한 석사 학위 취득자나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 경력은 3년 내외부터 지원할 수 있다.
영어 및 일어 회화 가능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오는 7일까지 홈페이지(www.maeil.com)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는 애슐리 제15기 트레이너 사원을 선발한다. 응시자격은 고졸 이상으로 식음료 경력자 및 전공자는 우대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2013년 1월부터 입문 교육을 받게된다. 서류 접수는 오는 10일까지 애슐리 홈페이지(www.myashley.co.kr)를 통해 하면 된다.
토다이코리아는 6일까지 각 점포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학력과 나이, 성별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며 원서는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에서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교촌에프앤비는 경력직을 수시로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외식사업기획, 경영 진단 업무 등 7개 분야이다. 각 분야별 지원자격이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yochonfnb.com)를 참고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