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스포츠·레저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가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기간을 맞아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22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실내 워터파크와 스키장을 포함한 웅진플레이도시 전체가 신나는 크리스마스 축제의 장으로 변신한다.
우선 산타와 크리스마스 요정, 루돌프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캐릭터가 총 출동해 웅진플레이도시 곳곳을 누비며 크리스마스 캐롤을 배경으로 신나는 퍼레이드를 선보인다.
방문객들은 단순히 퍼레이드를 관람만 하는 것이 아니라 퍼레이드에 직접 참여하거나 원하는 캐릭터들과 함께 포토타임을 가지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또 워터파크와 실내스키장 무대에서는 크리스마스 캐릭터들과 산타걸의 캐롤 댄스 공연이 마련돼 방문객들이 물놀이와 스키를 즐기는 와중에도 크리스마스의 분위기에 흠뻑 빠져들 수 있도록 했다.
공연 중에는 산타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 순서도 마련돼 있다.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 플래시몹과 산타가 직접 선물을 전달해주는 ‘산타의 선물’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스파존에서는 인공 눈을 분사해 방문객들에게 ‘화이트 크리스마스 스파’라는 특별한 체험을 선사한다.
정통스파와 함께 피로회복과 피부미용에 좋은 ‘와인탕’, ‘초콜릿스파’ 등 이색스파도 취향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
해가지면 약 15만여개의 다양한 LED 컬러 램프로 꾸민 조명 장식을 점등, 이용객들이 환상적인 빛의 나라에 온듯한 기분을 만끽하며 스파와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국내 최대의 실내 스키장인 스노우도시에서는 스키·보드는 물론 눈썰매까지 한파 걱정없이 논스톱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올 겨울에는 대형 이글루에서 산타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이글루 산타마을’을 운영해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