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생활체육회는 23일 광명시 광명경륜장에서 2012 가족생활체육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양기대 광명시장, 정용연 광명시의회의장, 남상경 광명시생활체육회장, 시·도의원, 생활체육관계자 및 지역주민, 생활체육 동호인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콘서트에서는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밸리댄스(생활체육교실)와 태권체조(광명시태권도연합회), 국학기공(광명시국학기공연합회), 웰빙댄스(광명시댄스스포츠연합회), 전통선술(광명시전통선술엽합회), 방송댄스(광명시육상연합회), 방송댄스(여성생활체육교실), 생활체조(광명시체조연합회), 어린이재즈댄스(함께하는생활체육교실) 등 작품발표와 매직쇼, 생활체육지도자들의 시범공연 등이 진행됐다.
양기대 광명시장은 “내년에도 시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많은 예산을 준비해 경기도생활체육회를 통해 시민들이 문화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며 “생활체육 가족콘서트를 통해 시민들의 스트레스가 풀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상경 광명시생활체육회장은 “가족생활체육콘서트를 통해 시민의 생활체육 참여 유도와 시민의 건강한 삶과 건전한 여가활동 풍토를 조성하고, 생활체육교실 및 생활체육 참여 동호인의 공연을 통해 동기부여를 하고 지속적인 생활체육에 참여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