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야구 10구단 KT가 프로야구단 명칭과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KT는 25일 프로야구단 명칭 공모를 내달 7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에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구단 명과 그 의미를 간략히 작성해 공모 홈페이지(baseball.kt.com)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우수작 10명을 선정해 아이패드를 상품으로 주고, 이 중 한 명에게는 KT 프로야구단 홈경기장의 영구지정좌석도 제공한다. 선정된 구단 명 중 중복 안이 있을 경우에는 추첨으로 수상자를 결정하며 참가자 중 50명을 추첨해서 KT 음악서비스인 지니(Genie) 1년 이용권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KT가 프로야구 제10구단 창단 승인을 받은 이후 첫 공식 활동이다.
KT는 야구단 마케팅 아이디어도 25일부터 내달 13일까지 공모 홈페이지(baseball.kt.com)를 통해 접수받는다.
KT는 야구와 정보통신을 융합해 첨단기술을 기반으로 국민에게 새로운 문화적 즐거움을 전달한다는 ‘빅 테인먼트 (BICTainment)‘ 를 실현할 계획을 밝힌 바 있으며,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한국 프로야구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는 기발하고 참신한 국민들의 아이디어를 수렴할 예정이다.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 안 중 우수작 8명에게는 총 7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며, 참가자 중 50명을 추첨해 지니(Genie) 1년 이용권도 제공한다.
명칭 공모 및 마케팅 아이디어 선정 결과는 5월 6일 공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선정자 이메일로 개별 통보된다.
㈜KT스포츠 권사일 사장은 “국민들의 성원에 힘 입어 창단하게 된 KT 프로야구단이 팬들과 함께 하는 야구단이 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팬 여러분의 목소리를 반영해 한국 프로야구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