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주택공사(LH) 경기지역본부는 8일 고객만족도 제고에 기여한 우수 직원 및 본부 관할 52개 아파트 관리소에 대한 표창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LH가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실시한 ‘2012년 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 부서로 선정돼 마련됐다.
이형주 LH 경기지역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지속적인 노력을 펼칠 것”이라며 “변화하는 고객요구에 맞는 친절한 경기지역본부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 경기지역본부는 8일 고객만족도 제고에 기여한 우수 직원 및 본부 관할 52개 아파트 관리소에 대한 표창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LH가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실시한 ‘2012년 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 부서로 선정돼 마련됐다.
이형주 LH 경기지역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지속적인 노력을 펼칠 것”이라며 “변화하는 고객요구에 맞는 친절한 경기지역본부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