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새 아파트 브랜드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를 런칭한 뒤 분양시장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 ㈜효성이 남양주시 월산지구에서 분양을 시작한다.
㈜효성이 본격 분양에 들어간 ‘화도 효성해링턴 플레이스(이하 화도 플레이스)’가 입지할 남양주 월산지구는 남양주도시공사가 지자체 최초로 추진 중인 생태주거 단지로 총 96만5천㎡ 면적에 모두 1만2천 가구가 들어설 예정이다.
최고 35층의 초고층으로 지어지는 ‘화도 플레이스’는 2만9천752㎡ 면적에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84㎡의 중·소형 635가구로, 트렌드를 반영한 설계 디자인을 통해 공간의 실용성을 높인다.
주차장은 가구당 1.2대로 모두 지하화하고 조경률 45% 이상의 풍부한 녹지를 조성해 중앙광장, 커뮤니티마당, 물의 정원, 피트니스가든, 녹색광장 등 다양한 공원이 들어서는 친환경 아파트로 조성할 예정이다.
또 로이창호 등을 사용하는 에너지효율 2등급 아파트로 표준주택대비 에너지 절감 30%의 효과가 있으며 벽지, 접착제, 가구 등 역시 친환경자재로 사용된다.
이와함께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에는 최신시설의 보육공간을 비롯해 휘트니스센터와 북갤러리, 실버하우스, 커뮤니티시설과 연결된 버스베이 등을 마련한다.
‘화도 플레이스’는 경춘선 복선 마석역 인근에 위치해 서울 접근이 용이하며 서울-춘천간 고속도로를 이용, 강남까지 30분대, 잠실은 20분대에 도달 할 수 있다.
올해 제2외곽순환도로가 준공되면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모델하우스는 경춘선 평내호평역 맞은편에 있다.
문의: ☎(031)593-1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