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박승화,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발표
유리상자의 박승화(44)가 데뷔 20주년 기념 솔로 앨범을 발표했다고 소속사인 제이제이홀릭미디어가 19일 밝혔다.
박승화는 1997년 유리상자 1집 ‘순애보’를 발표하기 전인 1993년 솔로 1집 ‘사랑해요’로 데뷔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년간 싱어송라이터로 꾸준히 음악 활동을 해온 자신의 음악 인생을 기념하는 앨범이다.
앨범에는 신곡 7곡과 최백호의 ‘뛰어’, 소나무의 ‘샐러리맨’, 김병규의 ‘그대 생각 날 때마다’를 리메이크한 3곡 등 모두 10곡이 수록됐다.
박승화가 작곡한 타이틀곡 ‘다시 한번’은 ‘삶에 대한 시련과 고단함에 좌절하지 말고 다시 해낼 수 있다’는 긍정적인 노랫말이 담긴 경쾌한 모던록이다.
이밖에도 유리상자의 멤버 이세준이 작사한 ‘노을’, 박승화가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청취자의 사연을 노랫말에 담은 ‘산골 별이와 달이의 이야기’, 박승화의 하모니카 소리가 담긴 연주곡 ‘수선화’ 등이 수록됐다.
소속사는 “평소 유리상자를 통해 보여준 어쿠스틱하고 감성적인 곡들과 달리 박승화라는 가수를 표현할 수 있는 포크, 모던록 등 다양한 장르를 실었다”고 소개했다.
■ 씨엔블루,여섯 번째 일본 싱글 선보여
인기밴드 씨엔블루가 다음달 31일 여섯 번째 일본 싱글 ‘레이디(Lady)’를 선보인다.
이번 싱글에는 여름 분위기를 살린 경쾌한 멜로디의 타이틀곡 외에도 ‘돈 케어(I Don’t Care)’, ‘먼데이(Monday)’ 등이 수록된다.
한편 씨엔블루는 7월 24일 홋카이도를 비롯해 전국 5개 도시에서 10차례의 제프 투어 공연을 펼친다. 8월 4일 ‘록 인 재팬 페스티벌 2013’과 8월 10∼11일 ‘서머소닉 2013’ 등 일본의 대표적인 음악페스티벌 무대에도 선다.
■ 비에이피, 첫 번째 타이틀곡 공개
그룹 비에이피(B.A.P)가 올여름 세 곡의 타이틀을 앞세운 미니음반으로 컴백하며, 이 가운데 첫 번째 타이틀곡인 ‘커피숍’을 28일 발표한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19일 이같이 전하며 ‘커피숍’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비에이피는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워싱턴, 뉴욕 등 미국 각지에서 사진을 촬영했다. 이 곡의 티저 영상은 오는 20일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이들은 다음 달 두 번째 타이틀곡을 선보인 후, 세 번째 타이틀곡과 함께 미니음반을 발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