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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남교육청 전화응대 친절도 평가위원 위촉

평가낮은 기관 교육 실시

 

성남교육지원청은 17일 회의실에서 ‘2014 전화응대 친절도 평가위원 위촉장 수여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이날 평가위원 위촉장 수여식은 금년도 전화응대 친절도에 대해 보다 공정하게 평가하는 데 경각심을 불어넣기 위해 개최됐다.

민원인 전화응대는 그동안 교육당국이 비중있게 다뤄왔는데도 불구하고 여전히 미진한 부분이 있다는 지적이 끊이지 않아 이번 기회에 발본색원하겠다는 취지의 일환이다.

당국은 각급 학교와 청내 모든 부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전화응대 친절도를 평가하고 평가결과가 낮게 드러난 기관은 자체 친절교육과 함께 찾아가는 청렴교육 등에 나설 방침이다.

평가는 최초의 수신 상태, 친절도, 교환상태, 종료인사 등 4개 분야 및 주요 9개 항목이며 올해 말까지 매 분기별로 평가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공문으로 통보, 경각심을 불어넣기로 했다.

권혁수 교육장은 “친절은 모든 분야에 경쟁력을 결정짓는 신 성장 동력”이라 강조하고 “모두가 좋은 평가를 받아 친절 으뜸기관으로서의 명성을 이어가자”고 덧붙였다.

/성남=노권영기자 rk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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