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10구단 KT 위즈가 2014 연간회원을 모집한다.
KT는 오는 2일 오전 11시부터 2014 KT 위즈 시즌 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회원은 어린이회원 3천명, 성인회원 2천명 등 모두 5천명이다.
KT 위즈 연간 회원에 가입하면 각종 야구 용품과 함께 다양한 멤버십 혜택이 부여된다.
어린이 회원은 6만5천원에 가입할 수 있는 ‘빅(VIC)’과 12만원의 ‘또리(DDORI)’로 나눠지며 ‘빅’ 회원에게는 유니폼 및 모자 세트(홈, 어웨이 중 택일), 모자, 백팩, 회원카드가 지급되며, ‘또리’ 회원에게는 홈, 어웨이 유니폼, 모자 2종과 백팩, 마스코트 인형 열쇠고리, 카드목걸이, 회원카드가 주어진다.
또 성인회원인 ‘위즈‘는 가입비 8만원에 유니폼 및 모자 세트(홈, 어웨이 중 택일)와 고급 폴로티, 응원머플러, 회원카드가 제공된다.
이번에 가입하는 회원은 내년 12월 31일까지 회원 자격이 유지되며 내년 1군 홈 경기 티켓할인과 함께 구단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고 회원카드를 통해 마일리지도 적립된다.
어린이 회원들은 초대 회원 특전으로 가입회원 전원에게 선수단 사인볼이 증정되며 타 구단 야구장 외야석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성인 회원은 향후 오픈 예정인 유료 서비스 앱을 내년 말까지 무료로 제공받는다.
KT는 구단 공식 쇼핑몰(ktwizmall.co.kr)도 2일 오픈하며 연간 회원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부여된다.
쇼핑몰 이용고객은 이후 쇼핑몰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 적립금을 받을 수 있으며, 오픈 이벤트로 5월 한 달 간 10% 적립금과 무료 배송 기회가 제공된다.
/정민수기자 j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