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브랜드 관광 상품이 해를 거듭할수록 수준 높은 품질과 뛰어난 디자인의 신제품들이 계속 개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30일 꽃박람회측에 따르면 고양시 브랜드 관광상품관(I LOVE GOYANG GIFT SHOP)은 고양국제꽃박람회 코코브랜드관 입구에 운영 중으로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행사 초반임에도 매출액이 작년대비 약 30%이상 증가했다.
꽃박람회장 입구에 들어서면 앙증맞은 ‘고양 고양이 캐릭터 인형’이 방문객들을 반기고 있으며 고양시 페이스북의 인기와 더불어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고양이 캐릭터 인형을 구매하며 즐기는 등 고양이 이미지를 활용한 천연비누, 팔찌 등이 방문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고양이 캐릭터 제품과 함께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꽃박람회에 컨셉을 맞춘 다양한 꽃 기념품으로, 저렴한 꽃반지부터 고양시 시화인 장미 이미지를 소재로 한 귀걸이, 반지 등 액세서리 제품이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꽃박람회 티켓을 구매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별도로 행사장 외부 일산문화광장과의 연결 장소에 관광주간 부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관광주간 부스는 아쿠아플라넷, 주렁주렁, 고양문화재단 등에서 함께 힘을 모아 고양시의 관광명소, 유명공연들을 홍보하며 특별 할인 행사를 벌이고 있다.
/고양=고중오기자 gj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