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 테마파크가 2016년 대학수학능력시험과 ‘빼빼로데이’(11월 11일)를 앞두고 수험생과 커플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오는 7~15일 빼빼로데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오후권 티켓을 1만1천원에 현장 판매하고 소셜커머스 티몬에서는 빼빼로데이 당일에 한해 1+1 커플 이용권 프로모션 티켓을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원마운트 모바일 멤버십(Syrup) 회원은 11월 중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결제 금액의 1,100원 추가 할인과 선물을, 신규 가입 회원은 1천100포인트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어 빼빼로데이 당일에는 과자 선물이 걸린 이벤트들이 원마운트 곳곳에서 펼쳐지며 오는 12일 수능시험을 치루는 수험생을 위한 행사도 진행한다.
수험생이 12~30일 매표소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워터파크나 스노우파크를 9천9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원마운트 멤버십 회원은 테마파크 이용 시 마스크팩 세트 선물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원마운트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빼빼로데이·수능과 관련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11월에는 원마운트 재방문 고객을 위한 혜택도 제공하는 등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원마운트몰 영수증 소지 시 테마파크 티켓을 1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스노우파크 이용객의 경우, 가족형 휴식·찜질 공간 OMT센터(Onemount Training Center)도 5천원에 종일 이용할 수 있다. /고양=고중오기자 gj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