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3 (일)

  • 흐림강릉 29.4℃
기상청 제공

市교육감, 학교폭력 근절 온힘

야구 응원단상서 ‘멈춰송’공연

 이청연 인천시교육감이 SK와이번스 프로야구경기에서 ‘학교폭력 멈춰송’ 공연을 펼치고 있다. /인천시교육청 제공
▲ 이청연 인천시교육감이 SK와이번스 프로야구경기에서 ‘학교폭력 멈춰송’ 공연을 펼치고 있다. /인천시교육청 제공

 

이청연 인천시교육감이 인천경찰과 함께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학교폭력 멈춰송’ 공연을 진행했다.

인천시교육청은 이 교육감이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SK와이번스의 프로야구경기에서 시구와 함께 ‘학교폭력 멈춰송’ 공연을 펼쳤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SK와이번스가 인천지역의 초·중·고 129개교 학생들을 초청해 야구경기를 관람하는 ‘스쿨데이’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날 이 교육감과 인주중학교 학생들, 인천남부서 학교전담경찰관들은 5회말 클리닝 타임에 함께 응원단상에 올라가 ‘학교폭력 멈춰송’ 공연을 펼쳤다.

현재 인천관내 모든 학교에서 배부돼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에 활용되고 있는 ‘학교폭력 멈춰송’은 인천청 최현철 경사가 직접 작사·작곡한 것으로 최근 박성호, 김원효, 김재욱 등 인기개그맨들이 뮤직비디오를 제작, 유튜브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교육감은 “학생, 경찰, 시민이 한목소리로 ‘학교폭력 멈춰!’를 외치며 학교폭력 근절의 의지를 다지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학교폭력 없는 모두가 행복한 인천교육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류정희기자 rjh@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COVER STORY